뉴스 > 행사 서울아산병원, 메디컬코리아 행사 참여 2022.03.15

 

▲ 우리 병원이 메디컬코리아 2022 행사에 참여해 전 세계 보건의료 관계자들과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사진은 전인호 국제사업실장이 학술교류 워크숍에서 우리 병원의 해외의학자 연수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서울아산병원이 3월 10일부터 이틀간 온라인, 오프라인(서울 코엑스)으로 동시 진행된 메디컬코리아 2022 행사에 참여했다. 메디컬코리아 2022에서는 ‘글로벌 헬스케어, 새로운 도약’ 등을 주제로 한 학술대회와 세미나·설명회가 진행돼 코로나19 이후 국제의료 트렌드의 변화를 전망했다.

 

서울아산병원에서는 ▲심장내과 박승정 석좌교수가 한-중 의학교류회 심혈관 분야 세미나에 한국 대표 패널로 참석해 ‘심혈관 관상동맥 조영술과 혈류측정검사의 차이’를 주제로 강의했다. ▲전인호 국제사업실장이 중동 의료인 연수 프로그램 학술교류 워크숍에 참여해 우리 병원이 운영 중인 해외의학자 연수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국제교류팀 김동관 유닛 매니저는 ‘글로벌 보건의료 정책과 관리 포럼’을 주제로 한 패널 토의에 참여했으며 ▲비즈니스 미팅 프로그램을 통해 대만, 카자흐스탄 등 해외 업체들과 환자유치 및 상호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보다 건강한 콘텐츠 제작을 위해 이 콘텐츠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말씀해 주세요.

뒤로가기

서울아산병원 뉴스룸

개인정보처리방침 | 뉴스룸 운영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