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 동정 신경과 김현진 교수 우수연구발표상 2026.06.15

▲서울아산병원 신경과 김현진 교수

 

서울아산병원 신경과 김현진 교수가 5월 22일 열린 한국루게릭병연구학회 학술대회에서 우수연구발표상을 받았다. 김 교수는 ‘후기 근위축측삭경화증에서 혈청 GFAP의 생존 예측: 전향적 다기관 연구’를 주제로 이 상을 받았다.

보다 건강한 콘텐츠 제작을 위해 이 콘텐츠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말씀해 주세요.

뒤로가기

서울아산병원 뉴스룸

개인정보처리방침 | 뉴스룸 운영정책